자동 출금 신청방법
자동 출금이란, 고객님께서 오픈 뱅킹 플랫폼을 이용하여 등록하신 계좌에서 당사 지정 계좌로 자동으로 결제금액을 출금시키는 결제방식을 말합니다.
Step1마이페이지 > 등록계좌 확인·변경 메뉴
1. 자동 출금 신청은 마이페이지의 등록계좌 확인 및 변경 메뉴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2. 자동출금신청 버튼을 클릭합니다.
2. 자동출금신청 버튼을 클릭합니다.
Step2자동출금 신청 클릭
자동출금신청 버튼을 클릭합니다.
Step3오픈뱅킹 페이지에서 개인인증하기
1. 오픈뱅킹 페이지에서 휴대폰 인증 또는 공인인증서로 본인인증 후에 출금하실 계좌정보를 지정해 주세요.
2. ARS 전화를 받으신 후 계좌 출금에 동의해 주세요.
2. ARS 전화를 받으신 후 계좌 출금에 동의해 주세요.
Step4자동출금신청 완료
1. 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2. 향후 송금이력 화면에서 자동출금 버튼을 누르시면 동의해주신 계좌에서 결제금액이 자동 차감됩니다.
2. 향후 송금이력 화면에서 자동출금 버튼을 누르시면 동의해주신 계좌에서 결제금액이 자동 차감됩니다.